알림마당

  • 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경남관광재단, ‘제1회 한국 웰니스관광 페스타’ 참가

작성일 : 2021-11-05 11:21:27 조회 : 40

경남관광재단, '제1회 한국 웰니스관광 페스타' 참가


체험 모니터링단 “[K-웰니스] 경남 숨숨여행 경남에서 숨고 숨쉬다운영

오픈클래스 할인캠페인 시행 경남 업체 SNS 홍보


  

경남관광재단은 오는 6일부터 28일까지 24일간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동시 개최하는 1회 한국 웰니스관광 페스타에 참가해 경남 웰니스관광 홍보에 나선다고 밝혔다.

 

1회 한국 웰니스관광 페스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여행, 치유(힐링)가 되다라는 주제로 개최하는 행사이며,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한방, 치유·명상, 미용·스파, 자연·숲 치유 4개 분야, 51개 웰니스 관광지를 소개한다.

 

경남관광재단은 페스타 기간 내 지자체 협업사업으로서 ‘[K-웰니스] 경남 숨숨여행 경남에서 숨고 숨쉬다라는 제목의 체험 모니터링단을 운영한다. 모니터링단을 통해 경남 웰니스관광지를 중점적으로 홍보하고, 차후 대표 상품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체험 모니터링단은 여행기자 10여 명을 초청하여 1111일부터 12일까지 12일간 경남 도내 주요 웰니스관광지인 통영, 합천, 산청 등지에서 진행한다.

 

모니터링단 일정에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보유한 경남 웰니스관광지 탐방 뿐만 아니라, 전문자격을 지닌 지도강사와 함께하는 숲 요가, 크나이프 요법, 호흡 명상 등의 치유 프로그램, 싱잉볼과 팬드럼 등을 활용한 오감자극 프로그램 등 다양한 체험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오픈클래스 및 할인캠페인을 실시하는 경남 업체에 대한 홍보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오픈클래스는 전국 주요 웰니스 시설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행사이고, 할인캠페인은 전국 주요 웰니스 시설 입장 및 체험료를 할인받을 수 있는 행사다. 이를 실시하는 경남 소재 업체는 통영 나폴리농원, 거제 한화 벨버디어 리조트, 거창 하늘호수 총 3개소이다.

 

경남관광재단은 업체 소개, 행사 내용 등의 내용을 포함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경남 웰니스관광 누리소통망(SNS)에 게시할 뿐만 아니라, 콘텐츠와 연계한 팔로워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하여 도내 웰니스관광 업체 이용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경남관광재단 관계자는 경남은 풍부한 자연자원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 비대면 안심 웰니스관광지로서, 이번 체험 모니터링단 참가자분들께서 경남 웰니스관광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만끽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경남 웰니스관광 누리소통망(SNS)* 채널 또는 페스타 공식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누리소통망(SNS) 채널 : (https://www.instagram.com/welseuro/)

** 페스타 공식 누리집 : (http://wellnessfesta.kr/)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경남관광재단 마케팅팀 옥혜지 담당(055-212-6848)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문자채팅 안내

이 문자채팅 관광안내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임

바로 채팅창 열기(자체 채팅 앱)

사용중인 메신저앱 열기(해당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