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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

경상남도관광재단 고객서비스헌장

경상남도관광재단 임직원은 경상남도 관광‧MICE 활성화를 위해 앞장설 것을 다짐하며 다음과 같이 고객 서비스 헌장을 선언합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존중을 실천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기관운영의 투명성과 청렴한 조직문화 확립을 위해 경영내용을 공시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개선요구사항을 공정, 투명,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우리 재단의 임직원 모두는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약속드리며,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약속합니다.

경상남도관광재단 서비스 이행표준

  • 1.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 고객이 방문하시면 친절하게 맞이하고 고객의 요구사항을 경청하여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 전화가 올 때는 신속하게 받고 소속과 성명을 밝힌 후,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
    • 고객이 민원을 신청하시는 경우 이를 접수하여 즉시 담당자에게 전달하고 고객께서 원하시는 방법으로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 각 부서와 업무별 담당 직원의 연락처를 홈페이지(www.gnto.or.kr)에 공개하겠습니다.
  • 2. 민원을 처리하는 자세
    •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모든 민원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여 드리겠으며, 민원인에게 어떠한 금품으나 향응도 받지 않겠습니다.
    • 타 부서, 기관과의 협조 등의 이유로 부득이 처리가 늦어지는 경우, 반드시 진행상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청렴 사회 조성을 위해 민원 처리 과정에서 대가를 요구하거나 금품을 주고받는 일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3.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방법
    • 저희들이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 불만족을 느끼셨거나 고쳐야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문서, 전화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고, 불편사항이 접수되면 신속․친절․공정하게 조치하겠습니다.

재단법인 경남관광재단 임직원 일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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