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 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경남 관광인재 잡(JOB)고 지원금도 받자!

작성일 : 2022-06-10 10:01:07 조회 : 23


 

경남 관광인재 잡(JOB)고 지원금도 받자!


6월 30일부터 7월 1일까지 경남 관광일자리 잡페어(Job Fair) 개최

현장에서 면접 보고 채용 시기업에 최대 640만 원 인건비 지원


경상남도는 경남관광재단과 함께 경남관광기업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경남 관광일자리 잡페어를 오는 6월 30일부터 7월 1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남 관광일자리 잡페어는 도내 20여 개의 관광기업이 참가하는 구인구직 행사이다.


본 행사는 6월 30일부터 7월 2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2022년 경남관광박람회와 연계하여 진행할 계획이다.


코로나19 거리두기 완화에 따라 확대되고 있는 관광 추세에 발맞추어 기업은 유능한 인재를 적기에 채용하고 구직자에게는 양질의 취업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참가기업 조건은 도내에 소재한 관광진흥법상의 관광사업체와 관광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관광 관련 아이템으로 사업을 운영하거나 기획 중인 기업으로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6월 8일부터 6월 27일까지 경남관광지원센터로 참가신청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잡페어 현장에서 면접을 보고 직원을 채용한 기업에는 인건비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지원대상은 만 19세 이상 도민이나 도내 대학에 재학 중이거나 졸업한 자 또는 도내 기업 재직자로 지원금은 1인 기준 최대 4개월간 최대 640만 원기업당 2인까지 선착순으로 예산 소진 시까지 지원할 계획이다.


심상철 경상남도 관광진흥과장은 경남 관광일자리 잡페어를 통하여 그간 코로나19로 침체되어 있는 지역 관광업계가 유능한 인재를 채용하여 다시 일어설 수 있는 데에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정연두 경남관광재단 사무국장은 경남관광재단은 되살아나는 경남 관광수요에 대비하여 구인구직 행사 외에도 기업의 인사노무마케팅 등에 대해 상시 컨설팅 사업과 관광 트렌드와 창업온라인마케팅 등 역량강화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니 많은 기업들이 참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경남관광재단 관광기업지원센터TF팀 송유나 매니저(055-277-8415)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쿠폰북

실시간 문자채팅 안내

이 문자채팅 관광안내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임

바로 채팅창 열기(자체 채팅 앱)

사용중인 메신저앱 열기(해당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