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 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경남관광사진공모전으로 추억을 공유하세요!

작성일 : 2022-05-09 10:32:03 조회 : 17


 

경남관광사진공모전으로 추억을 공유하세요!

 

경남관광객이라면 누구나 개인 누리소통망서비스에 게시해 참여 가능

사진동영상 총 95작품 선정총상금 경남사랑상품권 1000만 원

참가 기간 11월 4일까지경남관광 인지도 제고 효과 기대

 

경상남도는 경남관광재단과 함께 국민들의 직접적인 참여를 통해 경남관광에 대한 관심과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2022년 경남관광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모분야는 경남관광을 통해 찍은 사진 동영상 2가지로경남 관광을 경험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인당(영상은 1팀당) 1점을 출품할 수 있으며총 95작품(사진 76, 영상 19)을 선정하여 대상(사진 1명 50만 원영상 1팀 60만 원)을 비롯해 총 1,000만 원의 시상금을 경남사랑상품권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작품 촬영제작 및 참가 기간은 5월 9일부터 11월 4일까지이며제출 기간은 11월 1일부터 11월 4일까지 4일간이다.

 

제출 방법은 누리집의 공고문을 참고하여 사진 또는 영상을 해시태그 ‘#경남관광사진공모전과 함께 참가자 개인 누리소통망서비스에 게시한 후 이메일(gnto_official@gnto.or.kr)로 제출하면 된다.

 

수상작은 전문가 심사와 온라인 검증을 통해 선정되며수상이 확정된 작품들은 경남관광 홍보를 위해 경상남도 누리집 및 누리소통망서비스 등에 게시되고 각종 홍보 물품 제작에 활용된다.

이에 앞서 경남도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축소된 형태로 사진작가 중심의 인화 사진 공모전을 진행하였으나코로나19 일상시대의 도래와 더불어 경남 방문 관광객의 관심도를 제고하기 위해 기존 사업을 누리소통망서비스 사진 공모전으로 탈바꿈했다.

 

심상철 경남도 관광진흥과장은 경남을 여행하신 모든 분들이 경남 구석구석 매력적인 곳을 사진과 영상에 담아 공모전에 응모하여 추억도 쌓고 상금도 챙기는 행운을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연두 경남관광재단 사무국장은 공모전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되었던 관광심리 회복에 발맞춰 경남 관광산업에 활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경상남도(www.gyeongnam.go.kr), 경남관광재단(www.gnto.or.kr)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경남관광재단 관광사업팀 김민정 대리(055-212-6839)에게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문자채팅 안내

이 문자채팅 관광안내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임

바로 채팅창 열기(자체 채팅 앱)

사용중인 메신저앱 열기(해당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함)